케이티 TV - 지니 TV 모바일에 콘텐츠를 구매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일상,생활 지혜|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KT TV - 지니 TV 모바일에 콘텐츠를 구매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지니 TV 모바일에서 콘텐츠를 구매하신 후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TV 환불 정책에 따라 환불이 진행됩니다.






    KT TV -  (구)시즌 및 지니 TV 등 기존에 구매했던 소장용 VOD는 어떻게 시청하나요?
    소장용 VOD는 지니 TV 모바일 '마이'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며, 지니 TV 해지고객 소장용 VOD 와 (구)시즌 소장용 VOD로 나눠서 제공됩니다.




    KT TV -  지니  TV와 페어링한 모든 기기에서 VOD를 구매할 수 있나요?
    지니 TV와 페어링 연결된 지니 TV 모바일 계정 중 마스터로 등록된 1개 계정만 콘텐츠 구매가 가능합니다.






    KT TV -  지니 TV 모바일에서 VOD 구매 결제가 가능한가요?
    지니 TV 모바일 내 결제는 안드로이드 단말에서만 가능하며 KT 명세서 결제만 지원됩니다. 요금은 페어링된 지니 TV 셋톱박스 계정으로 청구됩니다.





    KT TV -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페어링이 뭔가요?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을 연결하는 것을 말하며, 1개의 지니 TV 셋톱박스에 4개의 기기가 연결 가능합니다.





    KT TV -  지니 TV 모바일을 PC에서도 이용 가능한가요?
    현재 지니 TV 모바일은 모바일웹, PC웹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KT TV -  지니 TV 모바일은 누구나 이용 가능한가요?
    지니 TV 가입 고객만 이용 가능하고, 예외적으로 (구)시즌 및 지니TV 해지 고객 중 소장용 VOD를 구매한 고객은 해당 콘텐츠 시청이 가능합니다.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