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 TV [tv] 리모컨을 눌러도 지니 TV가 동작하지 않습니다.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KT TV [tv] 리모컨을 눌러도 지니 TV가 동작하지 않습니다.
셋톱박스 전원이 꺼져있거나, 외부입력 설정이 잘못 된 경우일 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이용 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리모컨 상단의 셋톱 전원버튼을 눌러서 셋톱박스 사용 상태인지 확인 해 주세요
- 셋톱박스 전원을 손으로 눌러 켜지는 경우 리모컨 건전지 상태를 확인 해 주세요
② 리모컨 외부입력을 여러 번 눌러 화면 설정을 맞춰 주시길 바랍니다.
③ ①,② 진행 후 동일 현상이라면 셋톱박스 뒷면의 전원스위치를 껐다가 켜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KT TV [tv] 리모컨이 안돼요
리모컨 배터리등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리모컨 버튼을 누른 뒤 리모컨 LED 점등여부를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② 리모컨 LED 불빛이 깜빡이는 경우: 셋톱박스를 재 부팅 해 주세요.
③ 리모컨 LED 불빛이 깜빡이지 않는 경우: 리모컨 뒷면에 있는 건전지를 교체해주세요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KT TV - tv가 거실과 안방에 각각 있는데, 인터넷 한 회선으로 [지니 TV] 2대 사용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지니 TV 복수 단말 서비스는 가정 내 기가 인터넷 1회선에 최대 5대(기본단말 1대 + 복수단말 4대)의 지니 TV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기본 지니 TV 회선 대비 저렴하게 추가로 지니 TV 서비스를 설치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니 TV 복수단말 서비스에 대해 보다 자세한 상담을 희망하시는 경우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문의를 부탁 드립니다.
KT TV - TV 시청 중 갑자기 화면에 [신호없음]이라고 떠요
외부입력 설정이 잘못 되었거나 셋톱박스 전원이 꺼져 있을 때 사용이 안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다시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셋톱박스 전원 및 케이블 정상 연결 여부 확인
② 셋톱박스 전원 및 케이블 연결에 문제가 없다면 TV화면의 외부입력설정 확인 : TV와 셋톱박스 연결 케이블 확인
- HDMI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는 경우
: 외부입력 설정값 "HDMI" → 리모컨 외부입력 버튼 활용하여 설정값 맞추기
- 컨퍼넌트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는 경우
: 외부입력 설정값 "컨퍼넌트" → 리모컨 외부입력 버튼 활용하여 설정값 맞추기
KT TV - 해지하면 할인반환금을 내야 하나요?
지니 TV 서비스 이용 중 해지 시 계약기간이 만료된 후에는 별도로 할인반환금이 부과되지 않으나 계약기간 내 해지 시에는 할인반환금을 부과하고 있습니다.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