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 집전화 - 법인전화와 kt 집전화의 통화요금은 다른가요?
일반전화의 경우 법인이든 개인이든 명의 상관 없이 요금체계 동일합니다. 법인의 경우 기업용 전화를 사용 할 수 있는데 기업상담부서(1588-0114)로 전문 상담이 필요합니다.
케이티 집전화 - 집전화 번호변경안내를 받은 전화번호로 자동으로 연결해 주는 서비스는 어떤건가요?
집전화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구 번호로 전화하시면 새로 바뀐 전화번호를 자동으로 안내하며, 새로운 전화번호가 시내 및 인접 지역일 경우 번호변경 안내 방송 청취 후 자동으로 연결 가능합니다.
케이티 집전화 [전국통일요금제] 월 중 가입/해지 시 요금계산은 어떻게 되나요?
신규가입 시에는 당일부터 변경된 통화료 적용되며, 해지 시에는 해지 일로부터 표준요금으로 전환됩니다.
단, 약정기간이 만료되지 않은 고객이 해지 시에는 이용기간 중 할인 받은 통화료가
할인반환금으로 청구됩니다.
케이티 집전화 - 전화는 신청 후 개통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일반적으로 일반전화 개통은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날짜에 개통되고 있으나,
개통 지역의 예약 현황에 따라서 다소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일반전화 신청 시 2~3일 전에 미리 예약 접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케이티 집전화 - 001을 이용하여 국제전화를 하려면 어떻게 전화해야 하나요?
국제전화 이용방법은 '001' 누르고 '국가번호' 누르고 '상대방번호'를 누르면 됩니다.
■ 해외의 휴대폰으로 걸때 : 001 + 국가번호 + 상대방 휴대폰번호
■ 해외의 일반전화로 걸때 : 001 + 국가번호 + 지역번호 + 상대방 전화번호
(단, 휴대폰 번호 및 지역번호의 앞'0'제외)
케이티 집전화 - 전화 해지 후 설비비 환급금은 언제 송금해주나요?
설비비형 일반전화를 해지하실 경우 1차와 2차에 걸쳐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1차는 유보금을 제외한 금액을 일주일 이내로 입금해 드리며, 2차는 유보금에서 이번 달 요금을 제외한 금액이 1개월 뒤에 해지 시 미리 정한 계좌로 입금됩니다.
케이티 집전화 - 집전화 이사(이전) 시 현재 사용하고 있는 전화번호로 계속 사용할 수 있나요?
전화번호 변경 여부는 이사(이전)하는 지역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사(이전)할 주소지를 확인하신 후 KT고객센터( ☎ 100번)로 전화번호변경 여부에 대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케이티 집전화 - 장난전화가 오는데 발신자를 kt 플라자에 가면 알 수 있나요?
걸려온 번호의 확인을 원하실 경우 집전화 발신번호표시 서비스나 집전화 발신번호확인 서비스(155 or 1575)를 신청하시어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께서 직접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해당 서비스 신청 전에 걸려온 전화에 대해서는 확인이 어렵습니다. )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mobile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 집전화 - 집전화는 기본료가 왜 한가지 밖에 없나요? (0) | 2024.07.22 |
---|---|
KT 집전화 - 전주건식에 비용을 왜 부담해야 하나요? (0) | 2024.07.18 |
KT 집전화 [집전화] 이사(설치 장소 변경) 신청과 동시에 번호변경할 수 있나요? (0) | 2024.07.10 |
KT 집전화 - 집전화 해지시 요금정산 다 했는데 또 요금이 나왔어요. (0) | 2024.07.06 |
케이티 집전화 [국제SMS] 전세계 어느 국가나 100원인가요? (0) | 2024.06.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