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mobile] 번호이동 사전동의를 ARS로 진행 시 다른 휴대폰으로도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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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T M 모바일] 번호이동 사전동의를 ARS로 진행 시 다른 휴대폰으로도 가능한가요?
    네, 제 3의 휴대폰 또는 일반전화기도 인증 가능합니다. 


    [KT M 모바일] 범용인증서 팝업에서 인증을 완료 했는데 이후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되나요?
    신청서에 입력하신 본인의 주민번호와 일치한 범용인증서로 인증완료가 되었다면 정상 인증이 가능합니다.
         다만, 인터넷 사용환경에 따라 일부 팝업 연동기능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인터넷 익스플로러 (Internet Explorer) 환경에서 신청서 작성중이신 경우 크롬 (Chrome) 브라우저를 통해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kt m 모바일



    [KT M 모바일] 셀프개통 했는데 교통카드 이용이 안됩니다.
    KT전용 단말이 아니거나, 번호등록이 되지 않았을 경우, 또는 NFC유심이 아닌 일반유심일 경우에는 교통카드 이용이 되지 않습니다.

    1. NFC유심이 아닌경우 : (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유심 배송요청 or 제휴 편의점에서 NFC 유심 구매 후 고객센터로 유심 변경요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휴 편의점]
     1. 세븐일레븐 매장찾기 : https://www.ktmmobile.com/direct/7-11Store.do
     2. GS25 매장찾기 : https://www.ktmmobile.com/direct/gs25Store.do
     3. 미니스톱 매장찾기 : https://www.ktmmobile.com/direct/ministopStore.do
     4. C-SPACE 매장찾기 : https://www.ktmmobile.com/direct/cspaceStore.do
     5. 스토리웨이 매장찾기 : https://www.ktmmobile.com/direct/storywayStore.do

    2. 번호등록이 되지 않았을 경우 : 전화거는 화면에서 *147359*682* 입력 → 번호를 등록중입니다. 문구 팝업
    정상적으로 번호등록 시에는 ‘번호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리셋이 필요합니다.’ 라는
    문구가 화면에 출력되고 자동으로 전원 OFF/ON 이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 방법을 진행한 후에도 번호등록 실패 시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삼성페이 내의 교통카드 기능이용시에는 NFC 유심 사용이 필요합니다. 



    [KT M 모바일] 개통 했는데 삼성페이가 안돼요
    자급제 단말의 경우 휴대폰 사용은 가능하나, 번호등록이 되지 않았을 경우 삼성페이 이용이 되지 않습니다.

    전화거는 화면에서 *147359*682* 입력 → 번호를 등록중입니다. 문구 팝업
    정상적으로 번호등록 시에는 ‘번호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리셋이 필요합니다.’ 라는
    문구가 화면에 출력되고 자동으로 전원 OFF/ON 이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 방법을 진행한 후에도 번호등록 실패 시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삼성페이 내의 교통카드 기능이용시에는 NFC 유심 사용이 필요합니다. 




    [KT M 모바일]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라는 문구가 나타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통 후 '번호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또는 '신호세기가 미약합니다.' 라는 문구가 팝업되는 경우,아래의 방법으로 번호 등록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1. 타 통신사 단말기(SKT/LGU+전용 단말기) OR 자급제 단말기(삼성전자, LG베스트샵, 해외 직구매 등 직접 구매한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KT전용단말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남(NAM)셋팅 진행
    전화거는 화면에서 *147359*682* 입력 → 번호를 등록중입니다. 문구 팝업
    정상적으로 번호등록 시에는 ‘번호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리셋이 필요합니다.’ 라는
    문구가 화면에 출력되고 자동으로 전원 OFF/ON 이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 방법을 진행한 후에도 번호등록 실패 시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KT M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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