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 나비엔 FAQ] [에러관련] [E102][급기팬 이상] 급기팬에 이상이 감지된 경우 입니다.
선택 제품- 청정환기시스템- 청정환기.
에어룸콘트롤러 LCD 화면창에 E102가 표시되는 경우는 급기팬(실외 공기를 내부로 인입되게 하는 부품)에 이상이 감지된 경우 입니다.
▣ 조치방법.
에어룸콘트롤러 우측 상단에 "확인" 버튼을 눌러 재가동 시켜보세요.
재가동후에도 동일 현상 발생시에는 엔지니어 점검이 필요합니다.
서비스 접수는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합니다.
[경동 나비엔 FAQ] [에러관련] [E120][프리히터이상] 프리히터에 이상이 감지된 경우 입니다.
선택 제품- 청정환기시스템- 청정환기.
에어룸콘트롤러 LCD 화면창에 E120이 표시되는 경우는 프리히터에 이상이 감지된 경우 입니다.
▣ 조치방법.
에어룸콘트롤러 우측 상단에 "확인" 버튼을 눌러 재가동 시켜보세요.
재가동후에도 동일 현상 발생시에는 엔지니어 점검이 필요합니다.
서비스 접수는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합니다.
[경동 나비엔 FAQ] [에러관련] [E715][에어룸콘트롤러 통신 이상] 실외기와 에어룸콘트롤러 간 통신이상이 감지된 경우 입니다.
선택 제품- 청정환기시스템- 청정환기.
에어룸콘트롤러 LCD 화면창에 E715가 표시되는 경우는 실외기와 에어룸콘트롤러 간 통신이상이 감지된 경우 입니다.
▣ 조치방법
엔지니어 점검이 필요합니다.
서비스 접수는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합니다.
[경동 나비엔 FAQ] [에러관련] [E506][외기 온도센서 이상] 외기 온도센서에 이상이 감지된 경우 입니다.
선택 제품- 청정환기시스템- 청정환기.
에어룸콘트롤러 LCD 화면창에 E506이 표시되는 경우는 외기 온도를 감지하는 온도센서에 이상이 감지된 경우 입니다.
▣ 조치방법.
에어룸콘트롤러 우측 상단에 "확인" 버튼을 눌러 재가동 시켜보세요.
재가동후에도 동일 현상 발생시에는 엔지니어 점검이 필요합니다.
서비스 접수는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합니다.
[경동 나비엔 FAQ] [에러관련] [E094][에어룸콘트롤러 온도/습도센서 이상] 에어룸콘트롤러에 온도와 습도를 감지하는 센서에 이상이 감지된 경우 입니다.
선택 제품- 청정환기시스템- 청정환기.
에어룸콘트롤러 LCD 화면창에 E094가 표시되는 경우는 에어룸콘트롤러에 온도와 습도를 감지하는 센서에 이상이 감지된 경우 입니다.
▣ 조치방법.
엔지니어 점검이 필요합니다.
서비스 접수는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합니다.
'일상,생활 지혜'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T 주말엔 팅 5.0G 요금제 살펴보기. (0) | 2020.07.01 |
---|---|
SKT 주말엔 팅 3.0G 요금제 알아보기. (0) | 2020.07.01 |
[경동 보일러] [심야전기_축열안됨]심야전기가 공급되는 시간인데 보일러가 가열되지 않아요. (0) | 2020.06.27 |
[경동보일러 FAQ] [심야전기_메인전원불량]보일러 본체 조작부에 전원공급이 되지 않는 경우 입니다. (0) | 2020.06.16 |
[경동 보일러] [순간식전기_온수량적음(수압)]찬물에 비해 온수량이 적은 경우 입니다. (0) | 2020.06.1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