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네이버인증서가 계속 인증 실패가 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만약, 다른 손가락으로 지문을 바꾸는 등 잠금 정보가 달라지면 네이버인증서로 인증하는 시점에 본인이 맞는지 다른 사람의 지문인지 알 수 없어 인증 실패가 반복됩니다.
기존 인증서를 삭제하고 다시 인증서를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U+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네이버인증서 관련 더 자세한 문제해결을 하고 싶습니다.
네이버인증서에서 문제가 발생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인증서관련 자세한 문의 사항은 네이버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받아 주세요.
네이버 고객센터 URL(인터넷 주소 : https://help.naver.com/support/home.help
U+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소액결제 한도를 변경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소액결제 한도는 홈페이지 / 고객센터 앱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 고객센터에서 변경하실 수 있으며, 최대한도 내에서 만원단위로 설정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요금및납부내역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고객센터 앱 : 메뉴> 신청/변경> 소액결제 조회/변경
U+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타통신사에서 U+알뜰모바일로 이동했는데 타통신사의 요금이 청구됐습니다.
U+알뜰모바일을 이용하시기 전 타통신사에서 사용하신 요금과 기타 할인 반환금이 U+알뜰모바일 청구서에 함께 표시됩니다.
이전 통신사에 납부해야할 기기 할부금이 남아있다면, 남은 할부금은 U+알뜰모바일 청구서로 매달 청구됩니다.
만약 해지 시점에 타 통신사의 요금을 모두 처리하셨다면 해당 통신사에 다시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U+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제가 번호를 여러 개 쓰고 있는데, 휴대폰 번호 별로 납부방법을 다르게 할 수 있나요?
한 명의자의 두 개 이상의 휴대폰 번호에 대해 휴대폰 번호 별 납부 수단과 납부자 명의를 각각 다르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
■ 신청방법
1. 본인 명의의 각각 다른 납부 방법을 설정하는 경우 :
홈페이지 / 고객센터 앱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 고객센터에서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요금및납부내역관리 > 납부내역조회
- 고객센터 앱 : 메뉴> 신청/변경> 청구/납부 변경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방문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검색 바로가기 >>
2. 휴대폰 번호 별 납부자를 각각 다른 사람 명의로 설정하는 경우 :
개인 정보 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납부하시는 분께서 직접 고객센터로 통화해 주셔야 합니다.
■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U+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청구기준이 궁금합니다. 중도 해지 시 이번 달에 쓴 요금은 어떻게 계산 되나요?
청구 기준은 해당 월 1일부터 30(31)일까지 사용한 요금을 그 다음 달에 청구하는 후불 방식입니다.
중도 해지 시, 사용하셨던 요금제 조건에 따라 변경 일자까지의 요금을 사용 일수만큼 계산하여 익월 청구합니다.
해당 요금을 해지 시점에 바로 납부하실 수도 있습니다.
■ 예시
1월 15일 해지 : 1월 1일부터 15일까지 사용 요금이 사용 일수만큼 계산되어 2월에 청구/
1월 15일에 1월 사용 요금을 바로 납부하는 것도 가능.
U+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납부방법은 홈페이지 / 고객센터 앱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 고객센터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고객센터앱 통한 변경 시 본인 명의 계좌나 카드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요금및납부내역관리 > 납부내역조회
■ 고객센터 앱 : 메뉴> 신청/변경> 청구/납부 변경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