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석위호♬
mobile Tip

올레 KT 결합 - 결합 상품 간(맞춤형,홈결합,제휴형) 전환은 자유롭게 가능한가요?

버드나무M 2024. 3. 7.

olleh KT 결합 - 결합 상품 간(맞춤형,홈결합,제휴형) 전환은 자유롭게 가능한가요?
결합 상품 간(kt set 맞춤형, 홈, 홈퉁) 전환은 가능하며, 전환에 따른 결합 상품 이용기간도 모두 승계됩니다. 단,  각 결합상품별 가입 가능 상품 및 회선수가 다를 수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 또는 KT 플라자를 통해 상담부탁드립니다.
단, 맞춤형 결합상품은 2011년 3월 1일로 신규 가입이 중단되었습니다.






olleh KT 결합  - 아버지 명의의 인터넷/집전화와 아들 명의로 된 모바일이 있는데, 이처럼 상품간 명의자가 달라도 결합이 가능한가요?
네, 명의자가 달라도 상품간 명의자가 주민등록등본 또는 건강보험상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혼인관계증명서, 또는 입양관계증명서 또는 친양자관계증명서 상 가족관계임이 증명될 경우 결합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 단, TV는 인터넷과 동일 ID로 연결된 회선이어야 함
※ 구비서류는 발급 후 3개월 이내 분에 한함






olleh KT 결합  - 가족이 따로 사는데, 다 합쳐서 결합에 가입할 수 있나요?
결합서비스는 KT 인터넷 명의자 기준으로 유선상품 또는 모바일 명의자가 동일인이거나 가족관계인 경우 결합 신청이 가능합니다.
※ 단, TV는 인터넷과 동일 ID로 연결된 회선이어야 합니다. 
※ 가족관계증빙 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구비서류는 발급 후 3개월 이내 분에 한해 인정됩니다.





olleh KT 결합  [KT Set(결합)]요금 할인은 기본료에 대한 할인율인가요?
네 맞습니다.
[KT Set(결합)]요금 할인은 기본료(서비스이용료)에 대해서 할인이 적용됩니다.






olleh KT 결합  [KT Set 홈] 가입 중 개별 상품을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결합서비스에 포함된 개별 상품 해지 시 잔여 상품만으로 결합이 가능할 경우 결합서비스는 그대로 유지될 수 있습니다

※ 이 경우 결합 상품으로 남는 잔여 상품에 대해서는 할인반환금이 없으나 결합 약정기간 내 해지되는 개별 상품에 대해서는 결합 할인반환금이 부과됩니다.
(단, 모바일은 결합 할인반환금 없음)
해지문의는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문의 주시면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olleh KT 인터넷 [인터넷] KT 인터넷 고장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인터넷, TV 등 고장신고는 KT닷컴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접수하시기 전에 아래 경로를 통해 셀프 진단으로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ㆍ고객센터 ☎ 100번 또는 지역번호 + 100번
ㆍ KT닷컴>고객지원> 셀프진단 및 A/S신청 > 인터넷/TV 고장진단
☞ 고장진단 바로가기 : https://kt.com/selfcare


출처:  KT
자주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꼭 보고 가세요!

댓글